진시황은 불로초를 찾아 동쪽으로 탐사대를 보냈고 이보다 수천년 전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영생을 위해 자신들의 몸을 미이라로 만드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1997년 영국에서 돌리를 복제 하면서 일반인들의 관심이 집중되었고, 2005년 한국에서는 모 교수의 조작에 의한 줄기세포 연구가 세계적인 파장을 일으킨 일이 있었습니다.

일반인들이 줄기세포에 관하여 궁금해 하고 알고 싶어 하는 것들과 이 분야 전문 연구원들의 관점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모두의 궁극적인 목적은 모든 인류가 건강하게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 장수를 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행복한 일이 없을 것이다는 사실입니다.

흔히 줄기세포를 통한 노화 방지 또는 질병 치료를 위해서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은 각자의 혈액, 골수, 지방 또는 일반 상피 조직입니다.

이러한 재료에 적절한 처치를 통하여 얻어지게 되는 흔히 21세기 불로초라 불리우는 줄기세포를 추출 또는 배양하여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의 몸이나 병변 또는 원하는 조직에  재 투입을 하게 됩니다.

투여 또는 주입하게 되는 세포의 수는 1억에서 심지어 10억 세포까지 경우에 따라 수천만의 줄기세포를 여러 차례 나누어 투여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적용 방법이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적용증에 대한 설명이 공개 모임에서 있습니다.

​무관심하게 병을 키우지 마시고, 이제 전문 상담가와 함께 하세요.

© 2017 All RIGHTS RESERVED TO DrLiBERA COREA

DrLiBERA Co. 221-36-61511. 02-3666-0999

helper@drlibera.com

11F. 690-5, Suyeong-ro, Suyeong-gu, Busan, Korea. 48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