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 중에 적지 않은 분들이 한국에만 존재하는 화병이 감정적 표현 없이 억눌림 때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 경우가 아주 허다합니다. 이 때문에 무조건 감정을 표현해라 말해야 병나지 않는다고 말씀들을 많이 하시지요. 하지만 이렇게 손쉽게 생각하고 이해하는 것도 틀인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모두 맞는 내용도 아닙니다.

무슨 얘기이냐구요. 적절하게 훈련 받지 못한 방법으로 표현 하는 경우 나와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상처를 줄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적절하게 훈련 받고 검정 된 사람을 맨토로 정해야 하여 이러한 분들은 자신의 표면적 내면적 사고 방식을 언제나 필터링 하며 또한 자신의 주파수를 정확이 파악하는 분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정확하게 잡혀 있는 자신의 주파수를 통아여야 다른 이들의 주파수의 보정 및 파악이 가능합니다.

​자기 혼자 전문가라 주장하는 분들과의 도움이나 충고는 정말 신중하게 대처 하여야  할 것입니다. 정말 문제는 어슬픈 반풍수가 전문가 생색을 내는 경우 이러한 분들이 더욱 거창하게 멋있게 보인다는 것이 슬픈 현실입니다.

울분이나 우울 그리고 나를 힘들고 짜증나게 하는 모든 것들은 나 혼자의 힘만으로 해결하는 것 보다 함께 나누고 해쳐나가는 과정이 보다 효율적입니다.

​무관심하게 고민을 키우지 마시고, 이제 전문 상담가와 함께 하세요.

© 2017 All RIGHTS RESERVED TO DrLiBERA COREA

DrLiBERA Co. 221-36-61511. 02-3666-0999

helper@drlibera.com

11F. 690-5, Suyeong-ro, Suyeong-gu, Busan, Korea. 48266